본문 바로가기
카테고리 없음

마라톤, 걷기, 행사, 축제 전문 솔루션 애니스포츠

by 애니스포츠 2023. 12. 27.

이제 벌써 올 한 해가 얼마 남지 않았는데요. 🍂

📅 내년 행사를 준비하시는 분들은

더욱 바쁜 일정을 보내고 계실 것 같습니다.

좋은 행사를 더욱 잘 진행하기 위해

필요한 것은

웹사이트와 접수 프로그램이겠지요 ^^

여기 마라톤, 걷기, 축구, 자전거 등 다양한 행사 운동의

개인/단체 온라인 접수/결제 프로그램(접수 관리 CRM 지원) 인

애니스포츠를 소개해 드립니다. 🏃‍♀️🚴‍♂️🏋️‍♀️

조선 춘천마라톤, 동아 마라톤, jtbc 마라톤, 벤츠등

국내 유명 대회에 적용되어 사용된 솔루션이라고 합니다.🏆

주요 기능으로는

아래와 같이 소개하네요 🌟

참가신청자가 직접 SNS에 업로드할 수 있도록 이미지 자동 발송 제작 지원 📸

위에 기능은 대박이네요

참가자가 직접 바이러스 마케팅 🚀 하는 기능

가끔 제마나 춘마 등 sns에 도배 되듯 글들이 올라오던데..

저 기능 때문이었네요.

애니스포츠가 처음 시작했다고 합니다.

애니스포츠는 국내 행사 전용 접수 프로그램으로 국내 최초 개발되었다고 합니다. 🇰🇷 🇰🇷 🇰🇷

누적 400개 대회 이상 설치 운영

누적 참가자만 400만 명이라고 해요 📊 

안정성은 보장이네요

기본 서비스라고 합니다.🌟

보험 가입이 지원 됩니다.

운동 등은 상해 보험 필수 이지요 ^^

이외에도 다양한 접수 관련 시스템을

운영하고 있으니 행사 관련 분은 참조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

디자인도 굿입니다.

2023년에도 수상 5년 연속하였네요..

가장 중요한것은 가격 

1. 필요에 따라 맞품 제작과
2. 템플릿을 활용한 저렴한 제작도 가능, 
3. 솔루션만 사용 가능  

또한 마케팅도 함께 진행 할 수 있다는 금상첨화죠 🎉

사이트는 아래 주소입니다.

필요하신 분은 참조하세요

http://anymoasys.com

휴먼피봇, 마라톤 솔루션, 접수, 박람회, 비대면 시스템 등 모객 접수 시스템 전문 업체

 

http://www.humanpivot.com

휴먼피봇, 마라톤 대회 CRM 솔루션, 자체 접수 시스템, 모객 접수 CRM 시스템 전문 업체, 홈페이지 프로모션 전문, 웹에이전시